강원FC,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 팬들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로 힘 모은다
작성일 : 2023-10-26
조회수 : 6,351
강원FC가 다가오는 홈경기에서 팬들과 한목소리로 힘을 모은다.
강원FC는 오는 28일 오후 4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제주유나이티드와 하나원큐 K리그1 2023 35라운드 홈경기를 펼친다. 파이널 라운드 첫 홈경기를 위해 응원을 북돋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 행사장 ‘승리의 우체국’ 부스에서 손 편지를 작성해 선수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한다. 응원 도구를 만들 수 있는 ‘응원 피켓 만들기’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다. 하프타임엔 “강원FC 파이팅”을 크게 외치는 관중을 찾아 카드 뽑기를 진행한 후, ⯅브리지스톤 타이어 교환권(1명) ⯅뉴랜드올네이처 선물세트(2명) ⯅위니아 허리 마사지기(1명) ⯅K리그 파니니 프리즘 카드 1박스(2명)를 랜덤 증정한다.
이외에도 장외 행사장 ‘동해시의 날’ 부스에서 동해시의 특산품 막걸리와 더덕 진액을 만날 수 있고, 선수단 팬사인회와 위니아 홍보부스가 팬들을 기다린다. ‘강원FC 증정 맥주 수령처’에선 종이 티켓을 제시한 관중에게 신분증 확인 후 강원 맥주 1캔을 증정한다. 미니 붕어빵, 파스타, 찹스테이크 등 맛있는 푸드트럭 직관 음식이 홈경기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동해시민과 지역 내 협약 대학교 학생들은 전용 매표소에서 신분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MD스토어에선 ‘가을맞이 신상품’ 무릎담요와 후드티셔츠 2종을 출시하고 인기 상품인 니트 머플러와 포토카드를 재입고했다. 이날 구매자에겐 2023 시즌의 추억이 담긴 포스트카드와 교촌치킨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