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NH농협은행 강원본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동참

작성일 : 2024-03-21 조회수 : 1,000


<
류학열 NH농협은행 강원특별자치도청지점장(왼쪽부터), 이도섭 NH농협은행 강원영업부장,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 김기연 NH농협은행 강원본부장, 민연홍 NH농협은행 경영지원단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강원본부가 3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에 동참했다.

 

강원FC21일 강원FC 사무국에서 NH농협은행 강원본부 시즌권 후원식을 진행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김기연 NH농협은행 강원본부장, 이도섭 강원영업부장, 민연홍 경영지원단장, 류학열 강원특별자치도청지점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H농협은행 강원본부는 3년 연속 시즌권 기부에 참여했다. 도내 청소년, 어린이들의 강원FC 홈경기 관람을 지원하며 올 시즌도 강원FC의 든든한 후원자를 자처했다.

 

김기연 강원본부장은 “NH농협은행이 강원도 내 온정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 강원FC 팬으로 경기장에서 열심히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강원FC 시즌권 기부에 동참해 주신 NH농협 강원본부에 감사드린다. 도내 관람객 및 팬들이 경기장을 방문해 강원FC 경기를 보며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성황리에 판매 중인 강원FC 시즌권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www.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원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FC서울 상대로 이번 시즌 첫 승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