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근로자의 날, 강원FC 경기장으로 출근하자!

작성일 : 2024-04-30 조회수 : 597


강원
FC가 근로자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팬들을 기다린다.

 

강원은 다음달 1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0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333(승점 12)로 리그 5위에 자리한 강원은 포항을 상대로 리그 홈 3연승에 도전한다.

 

근로자의 날에 열리는 이날 경기에서 강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대원당과 함께하는 웰컴 강원이벤트를 통해 카메라에 잡힌 팬들에게 대원당 상품권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엔 카드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전광판 카메라를 향해 독특한 직장 근무복을 소개하거나 직장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댄스를 보인 팬들에게 경품 카드 뽑기 기회가 주어진다. 스카이베이호텔 숙박권, 뉴랜드올네이처 발효홍삼, 대원당 상품권, 달콤한캠핑장 글램핑 이용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경기장에서는 유인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 기념식이 열린다. 유인수는 지난 21일 인천 유나이티드전에서 통산 100경기 출전을 달성했다. 서포터즈 나르샤가 시상자로 나선다. 춘천FC 어린이들이 에스코트 키즈로 선수단과 함께 입장한다.

 

다양한 먹거리가 팬들을 기다린다. 감자아일랜드의 판매부스가 경기장 내부와 외부에서 운영된다. 닭강정, 핫도그, 회오리감자, 피자, 닭꼬치 등 7대의 푸드트럭도 팬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각 게이트 입구에서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MD스토어와 마킹부스는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마킹부스는 하프타임 종료 시까지 문을 연다. 이광연 선수의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과 근로자의 날 기념 사무용품 묶음 상품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