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가족과 함께 강원FC! 대전전서 ‘가정의 달’ 이벤트 가득

작성일 : 2024-05-09 조회수 : 556




강원
FC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은 오는 11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대전하나시티즌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434(승점 15)로 리그 4위에 자리한 강원은 대전을 상대로 2연승 도전에 나선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기 시작 전에는 레고랜드와 함께하는 웰컴 강원행사가 열린다. 카메라에 잡힌 가족에게 레고랜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강원 라디오이벤트가 펼쳐진다. 평상시에 부모님에게 하지 못했던 말들을 작성해 사전에 신청한 팬들 중 선정해 사연을 낭독하고 카드 뽑기의 기회를 선물한다. 금성침대, 스카이베이호텔 숙박권, 뉴랜드올네이처 발효홍삼, 달콤한캠핑장 글램핑 이용권, 대원당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장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마술쇼와 비눗방울쇼가 펼쳐진다. 각 게이트 입구에선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감자 아일랜드, 봉평 막걸리, 감자밭 부스를 비롯해 닭강정, 회오리감자, 피자 등 푸드트럭 7대가 팬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또한 강원은 이날 홈경기에서 선수단과 가까이에서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선수단 웜업 입장 시 하이파이브, 그라운드 내에서 웜업 관람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다. 이날 경기 입장권 예매자를 대상으로 30명 선착순 신청받을 예정이며 2024시즌 유니폼을 필수로 착용해야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MD 스토어에서도 이벤트가 가득하다.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MD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대원당 상품권 응모권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드티, 카라티 구매자 중에 선착순 20명에게 클렙튼 미니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매자 가운데 첫 득점자 적중 이벤트 당첨자 5명에게는 레고랜드 이용권을 선물한다. 강투지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 100매도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