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3.9 전북전 충격이큽니다.

작성일 : 2021-03-09 조회수 : 16,096

결론적으로 오늘 경기는 패배할 경기력은 아니었다고 봅니다..전북과 충분하게 대등한 경기력을 펼쳤고 기습적인 김대원 선수 선제골이 있었는데 85분 김보경선수의 골은 김보경 선수가 훌륭하게 잘만들었다고 생각하고 실점한거 이해합니다. 근데 충격적인건 92분 교체출전한 구스타보 선수의 헤딩골이에요. 물롬 공중볼 경합에 어려움을 느끼고 위협적인 장면이 몇번 있었으나 마지막 골장면은 명백한 김정호 키퍼의 실책이죠..팬분들보다 김정호 선수 본인이 더 상실감이 클거라 생각하고 안타깝습니다만 아무리 골장면을 돌려봐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진 않습니다. 바운딩의 변칙성이나 속도가 빠르지도 않았고 시야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상황에 거의 정면쪽으로 향했죠.. 가만히 대고 있어도 잡히는 볼이었고 손을 약간 빼는 동작으로 실점을 했는데 너무 최악이었습니다. 다음경기에도 출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잘해달란 말, 힘내달라는 말은 못하겠습니다..프로로써 보여주면 안되는 실책이었습니다.

3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선수들의 상실감 말안해도 축구를 접하여 본 사람들은 알꺼에요^^ 경기력 좋았고 전북전후 치고나갈 동력이 생기나 했는데 아쉽군요.. 선수들 힘내서 치고나가는 모습 기다릴께요... 김병수 감독님 마스크 벗는 모습 안타까웠읍니다 산전수전 다 겪으신 김병수 감독님 팀을 잘 추슬러 주시길.... 강원 힘내라!!!

윤종원 2021-03-10

솔직히 전북이나 서울은 이름값에 비해 그리 위협적인 팀이란 생각은 안 듭니다. 차라리 경기력을 보면 울산, 포항, 제주같은 팀들이 저평가된 팀들 같아요. 전북전 경기력은 포항전에 비해 많이 좋았네요. 강원FC, 항상 응원합니다.

심우재 2021-03-10

작년에도 강원은 전북에 강하고 스피드와 역습에 강한 울산, 대구, 포항 등에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원 특성상 공격전개를 위해 많은 수비수를 후방에 둘 수 없는 구조에 원인이 있을 겁니다. 그런 현상은 올해도 똑같이 보입니다. 젊고 빠르고 파이팅있는 수비수를 발굴하던지 아니면 공격전술을 달리 하던지 이제는 극약처방이 필요할 때입니다. 김정호 골키퍼의 경우 아쉬웠기는 하지만 실수 안하는 선수, 실수 안하는 포지션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번 실수가 선수가 성장하는데 좋은 주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김종은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