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등은 면하자
강원fc 감독 코치 선수 여러분! 고생 수고하십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 강원도민 및 강원fc 팬들의 기대 열망을 충족 시키기 위해 열심히
경기하고 있는데 성적이 오르지 않으니 답답하네요.
이제 남은 경기는 7 게임 모두 이기면 되겠지만 최소한 5경기는 이겨야 합니다.
선수 그리고 감독 코치는 전술을 잘 만들어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기술 전술 작전에 능한 수석 코치는 어디에 있나요 지금은 이것저것 가릴 때가 아닙니다!
수석 코치를 복귀시켜서 남은 경기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의 전략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이영표 대표님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강원fc가 강등은 절대 있을 수 없습니다. 대표 및 코칭 스탭은 팀을 떠나면 그만 이지만
강원도민과 팬들은 떠날 곳이 없습니다...
강원도민 및 팬 여러분!!
남은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서 2부로 강등되지 않도록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님이 바라는 현재 감독전술에 7경기중 5경기 승리를 바라는건 복권당첨 확률 같습니다
이강욱 씨 매번 부정적으로만 보는데 긍적적 마인드를 가지세요 강원fc가 망가지기를 바랍니까 팬이라면 잘되길 응원해 주세요
지금 긍정적 마인드로 봐야할 성적인가요? 강등이 유력한 상태이고 26경기중 단6승 밖에 못했고 성적은 12위 꼴찌입니다 7경기중 5승을 바라는걸 희박하다고 말씀해드렸을 뿐이고요 저도 7경기 7승 원하고 시원한 경기 보고싶습니다 불가능하다는 말을 해줬을 뿐입니다 감독의 능력을 아직믿고 감싸주시는 건가요?
강원은 7경기 (7위~11위는 3에서 4경기) 남았습니다 하위 그룹 남은 경기에 승점을 계산해보세요 희망이 있으니 너무 비관적으로보지마시고 감독.선수들 기 죽이는 언사는 ??? 감독을 감싸는 게 아니라 몇 경기 남지 않은 시점에 힘 있는 격려가 어떨까요..
응원과 격려할 힘이 점점 바닥을 드러내고 있네요. 전술 변화는 독이 될 수 있지만 약이 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잘 고려해서 좋은 경기 보여주세요. 변화가 필요한 건 사실 입니다. 제발~~~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