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주인은 도지사인가 ? 아니면 주주인가 ?
강원 fc가 시작될 때 저는 주식을 사서 주주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한번도 주주총회 한다고 오라는 소리 못들었습니다. 이거 잘못된 운영 아닌가요? 도의회에서 따져야 할 사항 아닌가요 ?
주주의 권한으로 현 구단주에게 요구 합니다. 이영표 재계약 반듯이 필요합니다.
강원 fc의 주인은 강원 도민입니다. 우선 강원 fc는 도지사 소유가 아닙니다.
1차적으로 주주와 도민의 의견과 소리가 진짜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강원fc 그 중심에 이영표 대표님이 있습니다. 강등의 위기에서 명장 최용수 감독을 불러오고 각종 흑자 영업으로 탄탄한 기초를 만들고, 그런데 겨우 구단의 철학을 세우고, 미래를 설계하고, 원대한 시작의 단계가 되었는데, 이게 말이 되는 소립니까. 이영표라는 네임벨류가 얼마입니까 ? 연봉을 올려줘도 시원찮을 판에 이거 뭐지 ? 이거 시정되지 않으면 강원fc 부흥기는 영원히 없을 겁니다. 저는 알고 있습니다. 이영표 대표 체제로 간다면 10년 안에 관중 5만 시대 반듯이 온다고요.~~ 주주들과 나르샤 일어나라 ! 는 주주들을 파악하고 변호사를 선임하여 공동으로 구단주의 잘못된 결정을 법적인 절차를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힘을 하나로 결집시키는데는
나르샤 집행부의 역할이 클듯하네요. 화이팅하세요 !
강원fc ~~ 죽을때까지 함께 합니다. 제 영혼의 구단입니다.
5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저 또한 소액주주이지만, 주주의 권리로 이영표대표이사의 재계약에 동의하는 바입니다. 주주권리를 내세울 방법이 없을까요??
주주 1인 추가 입니다. 강원fc 주주분들 댓글 동참 하셔서 주주 총회 소집 해서 이영표 대표 지켜 봅시다.
강원도는 강원 구단 지분 47.62%를 갖고 있는 최대주주….강원도만큼 52% 가 필요하군요
주주는 긴급 이사회를 소집 요청 할 수 있으며 김진태를 해임 안건을 올려 해임할 수 있으면 그 즉시 자격을 박탈 됩니다 거기서 새로운 대표를 선임할 수 있습니다
지켜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