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꼭 증명해야 할 겁니다.

작성일 : 2022-12-15 조회수 : 5,231

결국....

이영표대표도 너무 잠잠하게 있는 상황이다 보니 팬들의 반발도 동력을 많이 잃은 듯 합니다.

신임대표이사를 선택한 것이 옳았다는 것을 꼭 증명해야 할 겁니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417&aid=0000878214



김병지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이 프로축구 K리그1 강원FC의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강원FC는 15일 강원 춘천송암스포츠타원 주경기장 미디어실에서 이사회를 열고 김병지 신임 대표이사 선임안건을 의결했다. 강원FC는 이날 오전 같은 장소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김병지 부회장을 신임 이사로 선임했다.


김병지 신임 대표의 임기는 내년 1월1일부터 2년이다. 김 대표는 이사회가 끝난 뒤 "2년 동안 이영표 대표이사의 노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으로 거듭났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도민 속으로 들어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구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최용수 감독과 이영표 대표가 잘해왔다고 생각한다"며 "최 감독에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선수단에도 지속해서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덧붙였다.


김병지 강원FC 대표는 1992년 울산 현대에서 선수생활을 시작해 포항과 서울, 경남, 전남 등 K리그와 월드컵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현재는 축구행정가로서 한국 축구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0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