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일요일 닭잡으로 모두 수원으로 갑시다!!
작성일 : 2023-03-27
조회수 : 5,404
휴식기가 끝나고 첫 매치가 두팀 모두 4경기 동안 승이 없어 최하위를 하고 있는 팀의 경기 입니다.
수삼은 이병근 감독이 이번에도 결과를 못내면 큰 문제가 생길 것이라 아마 별로 겁은 안나지만 많은 준비를 하고 나올 것이라 생각됩니다.
전 경기에서 대전에 참패를 하고 나서 벌써 버스막고 난리첬기때문에 분위기는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라 생각 됩니다.
우리역시 이번에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앞으로 시즌 자체가 매우 힘들어 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결국 시즌막판에는 한 두 경기로 인해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경기라 생각됩니다. 모두 수원으로 갑시다!!!!!!
1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수원팬들 정말 한심함 괜찮은 공격수 둘을 매년 팔았으면 그에 상응하는 공격수를 데리고 와야지 그렇지 못하면 성적하라은 당연한 결과인데 그걸 감독에게 책임을 떠넘기는게 말이되나 결국 모기업에서 지원을 안해서 생기는 일인데 강남역 삼성본사 가서 시위를 한번 해야지 그럴 배포는 못되면서 선수단 버스 막는다고 해결될 일인가 수삼 경기도 보는데 경기 내용은 나쁘지 않음 결국 골을 못 넣어서 생기는 문제라서 그건 감독이 해결할 수 없는 일이고 비싼 공격수를 영입하는것 말고는 방법이 없슴 강원은 그나마 공격수 부상이라 기다리면 해결된다라는 희망은 있어서 인내하느라 팬들이 힘들고 짜증날 수 있지만 능력있는 감독이 있으니 잘 헤쳐나갈 수 있을듯
남홍식
2023-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