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하이원리조트와 공식후원 협약식 성공적으로 마쳐

작성일 : 2010-02-24 조회수 : 11,698

                  

 강원FC는 오늘(23일) 오후 3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 1층 기자실에서 메인스폰서 인 하이원리조트와 공식후원 협약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이원리조트 최영 사장과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 최순호 감독 및 주장 정경호가 참석했으며 이로써 하이원리조트는 올 시즌 40억원을 강원FC에 공식후원하게 됐다.  

 강원FC 주장 정경호는 “하이원리조트의 지원에 감사드리며 가슴에 박힌 하이원리조트 마크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뛰겠다”고 말했다. 

 최순호 감독은 “하이원리조트가 큰 역할을 해준 덕분에 우리가 앞으로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을 얻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올 시즌 더 많은 땀을 흘리며 도민들에게 기쁨을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했다.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는 “어려운 가운데 강원FC가 출범하게 됐지만 어느덧 강원도민을 하나로 묶는 ‘자부심’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하이원리조트의 공이 있었기에 더 빨리, 더 깊이 도민들 속으로 뿌리내릴 수 있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하이원리조트 최영 사장은 “강원도민의 구심점으로 강원FC가 충분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올해에도 멋있고 재미있는 축구를 도민들에게 보여주며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한편 강원FC는 하이원리조트 한글로고가 박힌 2010시즌 유니폼을 입고 하이원리조트 최영 사장, 강원FC 김원동 대표이사, 최순호 감독 이하 강원FC 선수단 일동의 단체사진 촬영 후 하이원리조트 공식후원 협약식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