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흥원 양구군수,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참여 “기부 시즌권은 소외계층에게 전달”
작성일 : 2023-02-16
조회수 : 7,402
서흥원 양구군수가 강원FC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에 함께했다.
강원FC 김병지 대표이사가 지난 15일 양구군청을 방문해 서흥원 양구군수를 만났다. 이날 서흥원 군수는 강원FC의 선전을 기원하며 시즌권 구매-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했다. 서흥원 군수가 기부한 시즌권은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서흥원 양구군수는 “도민구단인 강원FC가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양구군에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돕겠다”며 “올해도 강원FC가 매력적인 경기를 펼쳐 많은 관중이 찾아올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양구군이 스포츠마케팅에 적극적인 걸 알고 있다. 강원FC가 양구군의 스포츠 마케팅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양구군민과도 소통 기회를 늘려 양구군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강원FC 시즌권은 3월 31일까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강릉·춘천·통합 3종류로 나눠 판매 중이다. 시즌권 지참 시 별도 사전 예매 없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고, FA CUP 결승전을 제외한 홈경기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강원FC는 3월 5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울산을 상대로 K리그1 홈 개막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