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울산전서 ‘버스킹·사생대회’ 다양한 이벤트 준비
작성일 : 2024-05-16
조회수 : 3,472
강원FC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팬들을 기다린다.
강원은 오는 19일 오후 4시 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울산 HD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4승 4무 4패(승점 16)로 리그 5위에 자리한 강원은 울산을 상대로 상위권 도약에 나선다.
강원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에서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매직버블쇼, 한림대학교 댄스 동아리 공연 등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약 1시간 동안 공연이 이어진다. 대원당과 함께하는 강원FC 사생대회도 개최된다. 울산전 홈경기를 예매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기 당일 장외행사장에서 현장 접수로 운영된다. 각 게이트 입구에선 자신만의 특색 있는 응원 피켓을 만들 수 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홍천군과 함께하는 웰컴 강원’ 행사가 열린다. 카메라에 잡힌 가족에게 홍천 특산물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카드 뽑기 이벤트가 열린다. 자신의 꿈을 응원 피켓에 적어 전광판 카메라를 통해 소개하는 어린이에게 금성침대, 스카이베이호텔 숙박권, 뉴랜드올네이처 발효홍삼, 레고랜드 이용권, 대원당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감자 아일랜드, 봉평 막걸리, 감자밭 부스를 비롯해 푸드트럭 7대가 팬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MD 스토어에서도 이벤트가 가득하다. 황문기의 강원FC 소속 100경기를 기념하는 피규어 100개를 한정판매한다. 피규어 구매 시 포토카드 4종과 기념 포스터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양민혁 4월의 영플레이어상 수상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양민혁 마킹 유니폼 구매 시, 양민혁 마킹 유니폼 착용 후 MD 상품 구매 시 응모권을 얻는다. 추첨을 통해 양민혁 친필사인 포토카드(5명), 백구(2명)를 증정한다.
신상품 슬로건 타올 2종 출시를 맞아 얼리버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슬로건 타올을 구매하는 팬들에게 응모권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대원당 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가브리엘 친필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 100매도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