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서포터즈 '나르샤'와 함께하는 '베스트 플레이어' 선정

작성일 : 2018-03-22 조회수 : 13,564
강원FC 서포터즈 '나르샤'와 함께하는 '베스트 플레이어' 선정강원FC 서포터즈 '나르샤'가 매경기 선수들의 의욕을 북돋기 위해 '베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하고 있다.

강원FC 서포터즈 '나르샤' 박용호 회장은 "강원FC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매경기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경기를 뛸 수 있도록 동기부여하는 의미에서 투표를 통해 베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르샤'는 올 시즌 승리하는 모든 경기에 베스트 플레이어를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선수들에게는 서포터즈가 직접 제작한 켈리그라피 상장이 수여된다. 또 나르샤는 베스트 플레이어들 중 매월 이달의 선수를 뽑아 머플러를 선물할 계획이다.

베스트 플레이어는 ‘나르샤’ 홈페이지에 게시된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승리한 경기가 끝난 다음 날부터 투표가 진행된다.

1라운드 인천 유나이티드 전 베스트 플레이어에는 1득점 1도움을 기록한 제리치가 뽑혔다. 제리치는 전체 투표자들 중 52%의 득표율을 획득했다.

2라운드 FC서울 전 베스트 플레이어에는 짜릿한 2-1 역전승을 거둘 수 있도록 결승골을 작렬시킨 정조국이 선정됐다. 전체 투표자들 중 32%가 정조국을 지지했다.

3라운드 상주상무 전 베스트 플레이어는 현재 투표가 진행 중이다. 투표는 오늘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투표를 원하는 강원FC 팬들은 서포터즈 나르샤 홈페이지(http://www.gwfc12.com/)에 가입하면 된다.

강원FC는 서포터즈 ‘나르샤’가 팬 투표로 뽑힌 베스트 플레이어와 만나 직접 상장과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홈 경기 당일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강원FC는 ‘나르샤’와 함께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