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외국인 선수 임대 소식이 있네요.

작성일 : 2022-07-18 조회수 : 1,205

브라질 출신 미드필더 갈레고 (25세) 선수가 단기 임대 신분으로 강원FC에 이적을 한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포르투갈 (2부) 에서 뛰고 있는 갈레고 선수가 제발 강원에서 대박 복권이 터졌으면 좋겠습니다.


측면 공격수 자원이라고 기사에 실렸는데 뎁스가 약한 강원의 공격 자원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강원이 리그 파이널 A 상위쪽으로 치고 올라가는데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리그 6위 수원FC 와는 단 1점 차이기 때문에 못 할 것도 없어 보입니다.


현재 강원의 승점과 순위를 보면 정말 한경기 한경기 승점들이 너무나 중요한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4개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6~9위까지 승점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승점쌓기가 아주 중요한 시점같습니다. 날아올라 4~6위권까지 진입하느냐? 아니면 또 성장동력을 잃고 9~10위권으로 다시 떨어지느냐~ 현재 선수단 분위기는 더할나위없이 좋아보입니다만, 피로누적 및 부상의 위험이 결국 성적에 큰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주전, 비주전간의 실력차이가 없는 로테이션으로 경기력이 보완이 되어야 꾸준한 승수쌓기가 가능해 보이는데 새 외인 임대소식은 꽤나 긍정적이네요! 신바람~ 야구하는 팀이 있었는데, 우리 강원도 흥바람~ 축구하고 있으니 기대해 봅니다. 강원FC 사랑해요~

심우재 2022-07-18

장기 레이스에서는 팀뎁스가 무척 중요합니다. 새로 유입되는 외국인 선수가 대박을 터뜨려 팀코어 수준까지 올라와 준다면야 더할 나위 없겠지만 기존 멤버들에게 과부하가 걸리지 않도록 출전 타임 분배 역할까지만 해주어도 결코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박종근 2022-07-18

용병들은 k리그 적응을 빨리하는야가 관건입니다 특히나 브라질선수들은 더욱더 구요 k리그는 거친 경합을 하는 리그라 브라질 선수들이 유럽2부에뛰었다 해도 k리그 수준 아래입니다 그 2부에서 주전에 밀려서 임대로 보냈다면 하면 더욱더 구요 김대원과 양현준 백업으로 기용할려고 영입한것 같은데 최용수감독의 지시 아래 잘만 따라주면 성공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이강욱 2022-07-19

용병들은 k리그 적응을 빨리하는야가 관건입니다 특히나 브라질선수들은 더욱더 구요 k리그는 거친 경합을 하는 리그라 브라질 선수들이 포루트칼리그 2부에뛰었다 해도 k리그 수준 아래입니다 그 2부에서 주전에 밀려서 임대로 보냈다면 하면 더욱더 구요 김대원과 양현준 백업으로 기용할려고 영입한것 같은데 최용수감독의 지시 아래 잘만 따라주면 성공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이강욱 2022-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