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강원FC, 전남전서 웨슬리 스페셜 영상 ‘강릉스타일’ 공개

작성일 : 2012-08-24 조회수 : 14,787

강원FC는 8월 26일(일) 오후 7시 강릉종합경기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30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 홈경기를 갖는다. 

이번 홈경기에는 웨슬리의 스페셜 영상 ‘강릉스타일’이 공개된다. 웨슬리는 지난 18일 부산전에서 추격골을 터뜨린 뒤 수비수 김오규와 함께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세레머니로 보여주며 팬들을 즐겁게 해준 바 있다. 

이에 강원FC는 전남전을 앞두고 웨슬리의 주연의 ‘강릉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이번 ‘특별 뮤비’에는 당시 화제에 오른 웨슬리의 세레모니 뿐 아니라 집과 숙소를 오가며 싸이의 말춤을 연습하던 모습과 남다른 한국어 연기실력까지 담겨있어 팬들에게는 즐거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강릉스타일’ 뮤직비디오는 경기 시작 전 공개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강원FC 공식 유튜브 계정 (www.youtube.com/gangwonfc)에서 볼 수 있다.

슬리는 전남전을 앞두고 구단 매치데이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전남에서 브라질 코린치아스 클럽으로 복귀하자마자 강원FC로부터 임대 제의를 받았다. 당시 두 번 생각할 필요도 없이 한 번에 가겠다고 대답했다”며 “강원FC를 도와 K리그에 내 이름을 알리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이다. 前소속팀 전남을 상대로 멋진 모습을 보여줘 나의 존재를 멋지게 각인시키고 싶다”는 각오를 밝혔다.

웨슬리는 또한 “김학범 감독님은 무서운 표정으로 선수들을 지도하지만 먼저 다가와 장난도 치시고 따뜻한 말씀도 건네주시는 등 속정은 깊으신 분”이라며 “내게 자신감을 불어 넣어준 고마운 지도자다. 팀 성적 때문에 많이 힘드신 것 같은데, 전남전에서 멋진 골과 승리로 웃음을 안겨드리고 싶다”고 김학범 감독을 향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이밖에 하프타임에는 관중과 함께하는 불복복 이벤트가 열린다. CGV 4인 영화 관람권, 20만원 상당의 횟집 및 레스토랑 식사권, 다양한 상품들을 관중선물로 준비했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는 유도국가대표팀 공식 스테미너 드링크 다미나909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