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아트갤러리, 2년 연속 강원FC 시즌권 기부 릴레이 동참

작성일 : 2025-02-14 조회수 : 233


<왼쪽부터 아트갤러리 황지웅 이사,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 아트갤러리 송준배 이사>

 

주식회사 아트갤러리가 강원FC 시즌권 구매 및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강원FC14일 강원특별자치도 강원FC 춘천사무국에서 아트갤러리와 시즌권 구매 및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와 춘천 아트갤러리 송준배 이사, 황지웅 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시즌권은 도내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트갤러리는 2년 연속으로 시즌권 구매 및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주식회사 아트갤러리는 지난 2019년 춘천 퇴계동에 설립된 기업이다. 간판·현수막·실사 출력·친환경 원단 출력·철 구조물 등 자체적으로 다양한 제작물들을 제작, 출력한다. 디자인팀, 제작팀, 시공팀을 보유해 전문적으로 업무를 수행한다. 경기장 외부 장식, 가로등 배너, 현수막 등 강원FC와 수많은 협업을 진행하며 함께 성장한 기업이다.

 

송준배 이사는 경기 운영 및 광고물 제작에 준비를 철저히 해 원활한 경기 진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지웅 이사는 홍보물을 통해 하나 되는 강원특별자치도민의 열정을 담겠다. 최선을 다해 응원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보여준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시즌권이 귀하게 쓰일 수 있게 하겠다강원FC의 성공적인 홈경기를 위해 올해도 큰 노력을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응답했다.

 

강원은 지난달 10일부터 2025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프리미엄 시즌권은 판매 개시 당일 단시간에 매진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드 시즌권 판매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강원은 오는 16일 대구iM뱅크PARK에서 대구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라운드를 치른다. 홈 개막전은 오는 23일 오후 430분 춘천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포항 스틸러스와 대결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