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강원라디오’ 통해 김천전서 어버이날 추억 선물
‘강원라디오’ 어버이날 사연 선정되면 콘도‧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기혁 MD구매 시, 이기혁 100경기 기념 스페셜 티켓
강원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홈경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원FC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강원FC는 제주SK FC전에 이어 연승 행진에 도전한다.
이날 경기는 ‘강원FC 가정의달! : 어버이날, 강원라디오’를 콘셉트로 꾸며진다. 경기 전과 하프타임, 경기장 안팎에서 가족 팬을 위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경기 전에는 ‘대원당과 함께하는 Welcome 강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광판에 포착된 팬에게는 ‘대원당’ 상품권이 증정된다. 지난 3일 열렸던 ‘대원당과 함께하는 어린이 사생대회’ 수상작 시상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경기는 ‘인제군의 날’로 운영된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인제군민은 홈경기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날 에스코트 키즈는 인제군체육회 어린이들로 구성돼 선수단과 함께 입장한다.
하프타임에는 ‘강원라디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버이날’을 주제로 사전에 팬들이 접수한 사연 중 선정된 내용을 낭독한다. 선정된 팬에게는 ‘하이원리조트 콘도’ 이용권,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숙박권, ‘인제군 특산물 황태 세트’, ‘인제군 특산물 오미자원액 세트’, ‘인제군 특산물 산나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장외 행사장에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마련된다. 팬들은 나만의 응원 피켓 만들기와 팬사인회, 하이원리조트와 강원청년센터 홍보부스를 즐길 수 있다. 아라댄스 아카데미의 버스킹 공연도 오후 6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특색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감자아일랜드, 박사마을 곰핫도그, 감자밭 부스가 운영된다. 야끼소바, 닭강정,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의 푸드트럭 9대도 팬들을 기다린다.
MD스토어는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웨이팅 등록은 오후 3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가능하다. 마킹 부스는 오후 4시부터 하프타임 종료 시까지 운영된다. 지난 홈경기부터 운영 중인 가변석 뒤 미니 MD스토어도 이번 경기에서 계속 운영된다.
이기혁 선수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기혁 플레이어 타올 또는 풀마킹 유니폼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친필 사인이 담긴 스페셜 티켓을 증정한다. 강원FC는 자체 제작한 모자와 반팔 티셔츠 등 신상품을 출시하고, 야간 경기 관람을 위한 일회용 야광 팔찌도 함께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강원FC 홈경기 예매는 NOL 티켓(nol.interpark.com/ticket)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