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오.저.축.고 – 오늘 저녁 축구 고?” 강원FC 첫 주중 저녁 경기 직장인 취향 저격 이벤트 진행, 호텔숙박권, 항공권, 맥주 등 푸짐한 상품 증정

2022-05-17 8,665
강원FC가 주중 저녁 경기 ‘취향 저격 행사’로 관중을 기다린다.   강원FC는 오는 18일 첫 주중 저녁 경기를 맞아 직장인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장외 행사장 맥주 교환처에서 성인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퀴즈브루어리 맥주를, 미성년자 관중에겐 게토레이를 제공한다. 맥주 교환처 옆에선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 판매 부스가 관중을 기다린다. 입장권 제시 시 닭강정을 1천 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성인 구매자에겐 스퀴즈브루어리 1캔을 추가 증정한다.   지난 경기에 이어 이번 홈경기에도 선수들을 가까이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를 실시한다. MD 스토어에서는 지난 16일 성년의 날을 기념해 03년생 선수들이 일일 점원에 도전한다. 그들은 성년의 날을 맞이한 동갑내기 구매자에게 MD 상품 20% 할인과 강웅이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또한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한 구매자 대상으로 스카이베이 숙박권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 게이트에선 레모나와 클래퍼, 종이 모자, 리플릿을 나눠준다. 경기 시작 전 부주장 임창우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장 기념식을 진행한다. 사전에 모집한 임창우 팬 11명이 선수단 에스코트에 나서며 이중 ‘찐팬’으로 뽑힌 1명은 임창우의 에스코트와 시상을 맡는다.   하프타임엔 일상과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카드 뽑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퇴근하고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전광판에 비춰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2022 시즌 홈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홈경기는 어린이 무료 입장으로 진행한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강원FC 홈경기는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더보기+

강원FC 2022 시즌 김동현 주장·임창우 부주장 선임

2022-02-17 8,753
강원FC가 2022 시즌 주장단을 선임했다.   강원FC는 2022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주장 김동현과 부주장 임창우를 선임했다. 김동현은 1997년생의 어린 나이로 2014년 김오규에 이어 강원FC 최연소 주장으로 뽑혔다. 김동현은 지난 시즌 강원FC에 들어와 중앙 미드필더인 포지션에 맞게 그라운드 안팎으로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부주장 임창우 또한 지난 시즌 입단해 강원FC의 측면을 든든히 지켰다. 축구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성품으로 선수단에서 인정받는 선수다.   김동현은 “프로에서는 처음 주장을 맡게 됐는데 아직 얼떨떨하다. 하지만 감독님께서 믿고 선택해 주셨기 때문에 책임감을 가지고 주장 역할을 잘 해내야겠다”며 “현재 팀에서 나이로 딱 중간인데 동생들을 끌어주고 형들을 서포트하면서 궂은일을 도맡을 생각이다. 팀이 더 잘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끌고 나가는 게 어린 주장으로서 해야 할 일인 것 같다”고 선임 소감을 밝혔다.   임창우는 “주장인 동현이를 잘 도와서 희생하는 마음으로 팀을 이끌겠다. 팀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다면 악역도 자처할 각오가 돼있다”며 “지난 시즌 팬들에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던 것 같은데 이번 시즌 모든 선수들이 다 함께 열심히 해서 팬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높은 곳을 향해 가보겠다”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강원FC는 밀양에서 2차 전지훈련을 마무리하고 12일 강릉으로 복귀했다. 오는 20일 오후 2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1 2022 홈 개막전을 치른다.
더보기+